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pause 이벤트 안 오는 버그..

프로그램개발/cocos2d-x

by fsteam 2012. 1. 17. 20:06

본문

ios 디렉토리의 AppController.mm 파일에서 cpp로 이벤트 전달하도록 수정해야 함.
아래 내용을 수정하지 않으면.. cpp 파일에 이벤트가 전달되지 않는다.
cocos2d-x 버그 리포트에 존재하고 이미 수정되었다고 하나.. 테스트 결과 수정되지 않아서 내가 수정해서 쓴다..
(Xcode3 template 에만 수정되었나부다.. 난 Xcode4 쓴다.. 허허..)

- (void)applicationDidEnterBackground:(UIApplication *)application {
    // cpp 에서 이벤트를 받지 못해서 수정함.
    //cocos2d::CCDirector::sharedDirector()->stopAnimation();
    cocos2d::CCApplication::sharedApplication().applicationDidEnterBackground();
}

- (void)applicationWillEnterForeground:(UIApplication *)application {
    // cpp 에서 이벤트를 받지 못해서 수정함.
    //cocos2d::CCDirector::sharedDirector()->startAnimation();
    cocos2d::CCApplication::sharedApplication().applicationWillEnterForeground();
}

그리고... 아래의 두개 함수는 위 함수와 동일한 상황에서 호출되기 때문에 주석처리해 버렸다.. ㅠ.ㅠ

- (void) applicationWillResignActive
- (void) applicationDidBecomeActive 

'프로그램개발 > cocos2d-x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공통]openfeint 연동  (0) 2011.12.26
cocos2d-x 해상도 구현  (0) 2011.12.12
애니메이션 구현  (0) 2011.11.09
cocos2d-x 시작  (0) 2011.11.09
크로스플랫폼 게임 제작도구  (0) 2011.10.18

관련글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