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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cos2d-x 해상도 구현

프로그램개발/cocos2d-x

by fsteam 2011. 12. 12. 16:21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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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etina 디스플레이 960 * 640
아이폰 3GS : 480 * 320 

cocos2d-x 에서 retina 지원을 위해서 openGL view 를 director에 setting 한 이후에
CCDirector::sharedDirector()->enableRetinaDisplay(true/false) 
호출해줘야 함.

aaa.png, aaa-hd.png 두개의 이미지가 있으면 cocos2d-x 에서 알아서 해당하는 이미지를 로딩함.

Textpacker 에서 spritesheet 만들때는 AutoSD 옵션을 주어야 된다.
hd 기준 이미지를 만들고 AutoSD 옵션을 주면.. 알아서 -sd, -hd 이미지를 생성해준다고 한다. 

사용할때는 aaa.png  호출하면 retina일 경우 aaa-hd.png 가 로딩된다.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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